애클롤과 공황발작의 관계
공황발작에 의해 조롱받는 삶은 관리하기가 매우 어려울 수 있다.
갑작스러운 공황을 부추길 수 있는 일상적 환경에는 수많은 촉발제가 존재하며 그 증상은 사람마다 다르다.
이것은 항상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있는 하나의 해결책을 찾기가 어렵게 만든다.
공황 발작을 경험하는 것은 무서울 수 있지만, 행동을 통제함으로써 공황 발작을 최소화할 수 있다.
두려움과 싸워야 한다.
두려움과 싸우는 것은 훌륭한 방법이기 때문이다.
공황발작에 대처하는 것은 호흡이 얼마나 빠른지 파악할 수 있다면 가능하다.
공황 발작 시 호흡 패턴을 조절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왜냐하면 이것은 심각성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통제력을 얻기 위해서, 여러분은 길고 깊은 숨을 들이마시고 싶을 것이다.
생각해보면, 공황 발작이 끝날 때까지 성공적으로 보지 못한 경우가 있었는가? 넌 정말 몸과 마음을 통제할 수 있어!
옆에 사람이 없으면 공황발작에 대처하기 어렵다.
좋은 지원 시스템을 갖추면 개인적인 장애를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우정의 매우 중요한 목적은 누군가가 정말로 도움이 필요할 때 그곳에 있는 것이기 때문에, 친구에게 당신을 위해 있어달라고 부탁하라.
만약 여러분이 공격을 받을 때 두려움을 느낀다면, 주변에 여러분이 두려워해야 할 무언가가 있는지 혹은 누군가가 있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아라.
당신은 어떠한 신체적 위험에 처해 있지 않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럴 것 같은 대답은 아니오이니 긴장을 풀고 두려움이 몸에서 멀어지게 하라.
가능하면 직접 초대하십시오.
누군가와 얼굴을 맞대고 대화하는 것은 당신이 느끼는 방식을 빠르게 개선할 수 있다.
약간의 인간적인 접촉이 스트레스에 대한 당신의 첫 번째 방어선이 될 수 있다.
누군가의 위로의 말소리를 듣기만 해도, 혹은 압도적 불안감으로부터 산만해진다면,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안아줄 사람을 찾을 수 있다면 그게 더 효과적이다.
인간적인 스킨십은 매우 안심이 되며, 여러분이 차분하고 안전하게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공격 기간을 단축하려는 노력에서 적절한 호흡이 관건이다.
숨을 들이마시는 것이 아니라 내쉬는 것에 초점을 맞춰야 한다.
공황발작 시 빠르고 날카로운 흡입은 당연하다.
그러나 호흡을 다시 다스리는데 가장 중요한 것은 숨을 참으면서 꾸준히 숨을 내쉬는 것이다.
공황발작의 근본원인을 발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을 화나게 했고 당신이 그나 그녀에게 그 상황에 대해 말하는 것에 긴장한다면, 그것은 당신을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공황 발작을 일으키지 않도록 생산적으로 자신을 표현하라.
아이가 공황 발작을 일으키면 즉시 말을 걸어야 한다.
그들은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 것에 대해 신경이 쓰일 수 있고, 공황 발작은 그들이 그것을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지 않기 때문에 스스로 나타나는 이 문제일 수 있다.
솔직하고 솔직한 대화는 무엇이 당신의 아이를 괴롭히고 있는지 드러낼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이 느끼고 있는 것을 합리화함으로써 그들의 공황발작을 끝내거나 심지어 단지 통제하는 데 성공한다.
기억하라, 공격은 단지 느낌일 뿐이다.
그 느낌 자체가 너를 해칠 수는 없다.
"나는 괜찮아"와 같은 긍정적인 만트라를 찾아 그것이 가라앉고 기분이 좋아질 때까지 계속 반복해라.
자신의 감정을 의식해 공황 발작이 언제 올지 예측하고 시작하기도 전에 막을 수 있도록 하라.
일기를 쓰고 당신의 기분과 공황 발작이 일어나기 전에 일어나는 어떤 특정한 생각들을 적어라.
일주일에 한 번 일기를 복습하면 무엇이 불안 공격을 유발하는지 인식하기 시작하고 그러한 감정이나 상황을 피할 수 있다.
만약 공황 발작이 익숙해진 것이라면, 당신은 의심의 여지없이 그 증상을 인식한다.
공황발작을 해결하는 가장 어려운 부분은 공황발작을 막는 효과적인 방법을 찾는 것이다.